Review/Products

크루져 보드, 22 인치 페니 보드 리뷰/가격(cruiser board, 22 inch penny board review/price) 아마존 Amazon

전기과 팡팡이 2020. 2. 14. 19:01
728x90

제가 새로운 취미를 좀 만드려고 보드를 샀어요!!

한 달전 쯤? 친구들이랑 스키장 가서 보드를 타고 왔는데 너무 아쉽더라구요.

또 가고 싶은데 약속 잡기도 어렵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ㅠㅠ

 

유튭에서 보드 영상 보면서 아쉬움을 달래고 있었는데

유튭 알고리즘에 의해 스케이트 보드가 눈에 딱 들어왔어요.

 

안 그래도 스케이트 보드도 타보고 싶었어서 고민고민 하다가 바로 질러버렸죠 ㅎㅎ

 

 

보드 구분 팁!

1. 크루져 보드

보통 주행용으로 탄다고 해요 제가 산 22인치짜리나 27인치 이상인 것들이 있는데
초보들한테는 27인치를 추천해요.
직접 타보니까 작을수록 균형잡기가 어렵고
주행도 길바닥이 울툴불퉁하면 타기 어려워요 ㅠㅠ

2. 스케이트 보드

이건 완전 트릭용이래요. 안타봐서 모르지만 보드 중에 가장 어렵다고들 하네요

3. 롱보드

어떻게 보면 한국에서 가장 잘 알려져있을 지도 모르겠네요
롱보드 타면서 춤추는 영상이 엄청 핫했으니까요.
정말 이 보드는 댄싱용!
다운힐 같은 고속 주행할 때도 롱보드를 탄다고 해요. 

 


 

바로 아마존에서!

 

https://www.amazon.com/Penny-Classics-Complete-Skateboard-Blackout/dp/B0153SF5OE/ref=sr_1_3?dchild=1&keywords=penny+board+22+inch&qid=1581672625&sr=8-3

불러오는 중입니다...

저는 빨리 타고 싶어서 빨리 오는 제품골라서 주문했어요

 

색상이 화이트인 걸 사고 싶었지만

배송이 한달 반씩이나 걸린다 해서 2주면 오는 저걸로 시켰어유

 

https://www.amazon.com/Penny-Australia-Complete-Skateboard-Authentic/dp/B01E9AJZBQ/ref=sr_1_12?dchild=1&keywords=penny+board+22+inch&qid=1581673159&sr=8-12

불러오는 중입니다...

 

화이트가 더 이쁘긴 하쥬? ㅋㅋㅋ

 


 

처음에 어떤 보드가 괜찮나 여기저기 웹서핑하다가 페니 보드로 사기로 했죵

이쪽은 잘 모르는데 브랜딩이 잘 되어 있는 회사인가 보더라구요

 비싸긴 하지만 다들 제품 퀄리티는 믿고 사는거 같았어요.

 

원래는 그냥 쿠팡이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나 이런데서 사려고 했는데

가격이 상상 이상

 

고민도 안하고 바로 해외직구하려고 아마존 들어가봤더니

어떤건 뭐 처음 찾아본 곳의 반값은 되고,,,

 

우리 모두 호갱은 되지 말아요

 

 

요로코롬 왔어요~

출근하고 있었는데 택배 도착 문자 받아서 아쉬워 죽는 줄

일하는 내내 빨리가서 택배 뜯고 싶단 생각 뿐,,,

 

 

너무 조오아아

보드를 들어봤는데 생각보다 무거웠어요 ㅇ.ㅇ

음 아니 무겁단건 아닌데

 

가벼운데 더 가벼울거라 생각했서 그런가 무거웠어요

뭔 소리야 

정확한 무게를 알려드릴려고

방금 무게 재고 왔어요 ㅋㅋㅋㅋ

 

약 2kg!!

 

 

크기는 이만해요 제 손이랑 비교했는데 무지 작죠?

 

 

바퀴 쪽에 너트 있는 것들(명칭 있는데 보드에 대해 잘 모름 ㅎㅎ)

풀고 조이고 하면 바퀴 굴러가는 거나

보드가 좌우로 얼마나 잘 기울어지는지?

조절 할 수 있어요!

 

어느 정도로 풀고 조여야 하는지 찾아보는데

뭔가 딱 없는걸로 보아하니

 

그냥 타보면서 내 몸에 맞게 조정하는 건가 봐요

저도 택배 받고 바로 밖에서 타보면서 풀고 조이고 했어요!

 

 

이거는 보드 사면서 같이 주문했쥬

보드만 사면 딸랑 보드만 오니까 꼭 같이 주문하세요!

16달러 정도 했던거 같아요.

뭔가 돈 아깝다고 안 사기엔 너무 필수템

흠 딱히 광고는 아닌데 아무튼 보드 아주 만족

 

광고주님 광고 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