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Products

가성비 삼카봉(삼각대+셀카봉) 짐벌 후기 [엘바 셀카봉 삼각대 짐벌 X-PRO]

전기과 팡팡이 2020. 2. 5. 09:00
728x90

 

요즘에는 영상 촬영도 한번 해볼까 하고 카메라나 삼각대 짐벌 등등

이것 저것 많이 찾아 보고 있었는데

이제 막 시작하는데 큰 돈 들여서 시작하기에는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촬영이야 뭐 요즘 핸드폰들이 다 기본적으로 카메라 화질이 좋다 보니까 폰으로 시작해야겠어유

그래서 웹서핑하고 유튜브에서도 찾다 보니까 엘바 짐벌이 꽤 눈에 많이 띄었어요.

괜찮다는 평도 많구요. 일단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건 당연히 가격!!

 

처음에는 자연스럽게 네이버 쇼핑에 검색해서 봤더니

제일 상단에 올라온 쇼핑몰에서의 가격이 거의 7만원?

 이게 최저가인가 싶었쥬...

 

혹시나 싶어서 쿠팡이나 구글에도 검색해 보니 엘바 홈페이지에서 더 싸게 팔고 있더군요 ㅎㅎ

네이버 쇼핑몰 망할

네이버 쇼핑몰에는 스마트스토어 붐이 있고 나서

이런저런 제품을 파는 개인쇼핑몰 개인판매자들이 많다보니

가격들이 전부다 제각각인 경우가 많잖아요

 

근데 이번에는 이렇게나 많이 차이 나는 경우는 처음봤어요 ㅠㅠ

지금은 다시 찾아보니 네이버 쇼핑몰에서의 가격이랑 비슷한 듯한데

제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당시에는 할인? 쿠폰? 때문인지 해서

2만원정도 가격 차이가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잘 찾아보시고 구매하세요!

 

 

딱 배송봉투를 뜯고 나니까 뽁뽁이로 아주 잘 싸져있어서 합격

 

 

포장된 상자 뒷면에는 간단한 사용 설명서?가 적혀 있고 별 다른 건 없습니당.

살짝 무게는 나가네유.

 

 

근데 까보니 이거 딱 보고나서 귀엽다 해야하나 ㅋㅋㅋ

이게 사용설명서인가?? 끝??

하고 어이가 없었는데 알고 보니 따로 사용설명서가 있었어유

이럴거면 사용설명서에 같이 넣어놓지...

 

수평 조절 부분에 간간히 문제가 생기나봐요.

아마 처음에 사용 설명서를 만들 때 저런건 생각도 못하고 만들었다가

후에 문제가 생겨서 추가로 끼워 넣은거 같아 보이네유.

 

사용 설명서 재고는 잔뜩 남아있고... 그렇다고 다 버리고 새로 만들자기에는

돈이 너무 낭비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심플하고 저한테는 만족스러운 디자인이에요.

근데 다른 제품들 찾으면서 보는데 어떤 제품은 더 저렴한 가격인데

하드케이스까지 같이 주는걸 봤더니 케이스가 천인게 아쉬웠어요. 

 

근데 중요한 건 케이스가 아니라 성능이니 패스!

 

 

이거 명칭을 뭐라하는지 모르겠는데 짐벌 헤드에 5핀 충전 단자에 전원 버튼 있는게 끝!

 

 

이거슨! 촬영버튼 블루투스 리모컨입니다.

또 다시 다른 제품 얘기를 하자면

어떤 것들은 헤드부분 충전이랑 블루투스 리모컨 충전을 따로 해야 해서 단자가 2개나 되는 것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이게 더 괜찮아 보였을지도 ㅎㅎ

 

 

삼각대 펼치고 봉을 쭉 늘여뜨려 놓으면 꽤 길어요.

근데 다만 아쉬운 점은 삼각대로 쓸 때 봉 밑 부분을 따로 올려서 써야 하는게 불편하기는 해요.

삼각대 지지대도 튼튼하게 고정되서 안정적인 느낌은 아니었어요.

쓰기에는 지장이 없지만 살짝 거슬리는 그런거 ㅋㅋㅋ